[푸꾸옥 리조트] 전 객실 스위트룸 & 풀빌라 ‘리젠트 푸꾸옥’에서 럭셔리 푸꾸옥 호캉스!

투어비스
|
2023.08.10 오전 09:40
|

[푸꾸옥 리조트] 전 객실 스위트룸 & 풀빌라 ‘리젠트 푸꾸옥’에서 럭셔리 푸꾸옥 호캉스!

안녕하세요. 투어비스입니다!

휴양을 즐기기 좋은 최적의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 (Phu Quoc)!

휴양리조트가 많은 푸꾸옥에서

압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럭셔리 풀빌라 리조트

‘리젠트 푸꾸옥’을 소개합니다.

IHG 그룹 최상위 브랜드 ‘리젠트’

럭셔리 리조트 리젠트 푸꾸옥

글로벌 호텔 체인인 IHG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인 리젠트(Regent)와 푸꾸옥이 만나 탄생한 리젠트 푸꾸옥! 2022년에 지어진 5성급 신상 리조트로 최상위 브랜드 리젠트답게 ‘럭셔리’라는 단어에 걸맞는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자랑합니다. 오로지 휴양만을 위해 지어진 리조트,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를 즐기기 좋을 거예요.

Regent Phu Quoc

Bai Truong,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92509 베트남

리젠트 푸꾸옥은 롱비치 해변에 위치해있어 리조트 내에서 청량한 바다와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전용 프라이빗 비치도 있어 관광객들의 방해없이 바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베트남 푸꾸옥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로 새벽 비행기로 도착해도빠르게 리젠트 푸꾸옥까지 이동가능합니다.

>> 리젠트 푸꾸옥 할인받고 예약하기 Click!

베트남 푸꾸옥 리조트 리젠트 푸꾸옥

전 객실 스위트룸 & 풀빌라

리젠트 푸꾸옥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객실이 특징인데요. 과하지 않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이 가득해 객실 자체만으로도 대접받는 느낌이 들 거예요. 게다가 전 객실이 스위트룸 또는 풀빌라로 럭셔리 호캉스에 최적화된 리조트라는 점! 침실, 거실, 욕실, 주방 등이 갖춰져 있고 객실 내에 개별 발코니까지 있어 개방감이 있고 아름다운 푸꾸옥의 전망을 감상하며 완전한 휴식을 취하기도 좋답니다. 풀빌라는 1베드룸부터 7베드룸까지 있으니 커플/부부/가족/단체 등 어떤 여행객이라도 맞춤 객실을 제공해드립니다.

풀빌라 객실의 경우에는 룸 바로 앞에 프라이빗 풀과 선베드가 있어 언제든지 자유롭게 수영과 물놀이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특히 스카이윙에 있는 풀빌라는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바다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이 있으니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고싶다면 추천하는 객실이에요.

>> 리젠트 푸꾸옥 할인받고 예약하기 Click!

베트남 푸꾸옥 럭셔리 리조트에 걸맞는

최고급 부대시설과 서비스

베트남 리젠트 푸꾸옥 리조트는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여러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리조트 중앙에 있는 메인 풀을 시작으로 각기 다른 매력이 갖춰진 5개의 풀장에서 더위를 식히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특히, 수영장에서 감상하는 선셋이 매우 아름다우니 저녁시간대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로 활력을 높여주는 피트니스와 현지 느낌을 살리면서 최고의 테크닉을 자랑하는 스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으로 좋은 리조트입니다. 어린이 수영장도 별도로 있으며, 보물찾기, 모래성 대회, 물총놀이 등 액티비티를 통해 아이들에게 배움과 즐거움을 선사하죠.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만족하는 푸꾸옥 파라다이스랍니다.

리젠트 푸꾸옥은 5성급 럭셔리에 걸맞는 최상급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와 브레드를 제공하여 푸꾸옥의 첫 경험부터 기분좋게 시작할 수 있답니다. 또한, 휴양을 위한 리조트인 만큼 하루의 릴렉스를 위해 객실 내 미니바 무료혜택과 런드리 3벌 무료 서비스, 이 두 가지를 제공하고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 리젠트 푸꾸옥 할인받고 예약하기 Click!

리조트 밖을 나갈 필요없는

엄선된 최고의 다이닝 레스토랑

리젠트 푸꾸옥은 세계 각국의 멋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6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 리조트 밖을 나가지 않아도 다채로운 미식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오쿠(Oku)에서 오마카세 아틀리에와 살롱 드 뵈프가 선사하는 프랑스-일본 퓨전요리는 꼭 맛보길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아시안 소울푸드인 쌀로 만든 스타일리시한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스 마켓, 아름다운 해변과 인피니티 풀을 마주하며 지중해 스타일의 요리와 칵테일을를 즐길 수 있는 오션 클럽 등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을 즐기며 정통현지 요리부터 새롭고 독창적인 요리까지 셰프들이 펼치는 맛의 향연을 느껴보세요.

>> 리젠트 푸꾸옥 할인받고 예약하기 Click!

베트남 리젠트 푸꾸옥 리조트

단독특가 프로모션

투어비스의 해외 럭셔리 리조트 큐레이션인 투-비 스테이의 첫 번째 리조트인 ‘리젠트 푸꾸옥’.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조트인 만큼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투-비 스테이를 통해 베트남 리젠트 푸꾸옥을 예약하면 조건없이 누구나 7%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할인금액 제한이 없는 무제한 7%쿠폰으로 10만원이든 100만원이든 무조건 7% 할인되니 놓치지말고 혜택받아가세요. 또한, 2박 이상 예약한다면 코스로 구성되는 런치 또는 디너 1회까지 제공해드리니 2박 이상 투숙하는 게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

리젠트 푸꾸옥

할인받고 예약하기 Click!

신혼여행, 가족여행, 여름휴가

어떤 여행이든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베트남 푸꾸옥 럭셔리 신상 리조트

리젠트 푸꾸옥!

품격있는 객실과 서비스를

투어비스 프로모션 할인받고

특별한 혜택으로 예약해보세요!

🔻리젠트 푸꾸옥 프로모션 혜택받기🔻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유용한 여행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하면 특가 소식 UP!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