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신예’ 보이넥스트도어, 9월4일 컴백 확정…기대↑

뉴스1코리아
|
2023.08.08 오전 10:04
|

‘하이브 신예’ 보이넥스트도어, 9월4일 컴백 확정…기대↑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9월4일 오후 6시 미니 1집 ‘와이…'(WHY..)를 발표한다. 지난 5월30일 첫 번째 싱글 ‘후!'(WHO!)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들은 약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7일 오후 11시 팀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아트워크와 스케줄러를 올리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흑백 영화의 엔딩 타이틀이 떠오르는 컴백 아트워크는 불에 그을린 하트 모양의 오브제와 갈기갈기 찢어진 인형이 쌓여 있는 모습으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들은 지난 데뷔 싱글에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을 이스터에그로 삽입해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를 남긴 바 있다. 13초가량의 짧은 트랙에는 서정적인 전주 위로 “괜찮아 응응, 응”이라는 나즈막한 노랫말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첫 싱글 활동을 통해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끼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청춘의 공감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미국 그래미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보이그룹’에 선정되는 등 평단과 대중의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hmh1@news1.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