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시즌5로 돌아오는 ‘선을 넘는 녀석들’, MC에 의외의 인물이 합류했다

위키트리
|
2023.07.25 오전 11:04
|

2년 만에 시즌5로 돌아오는 ‘선을 넘는 녀석들’, MC에 의외의 인물이 합류했다

지식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이 전현무, 유병재, 하니(본명 안희연)와 함께 2년 만에 돌아온다.

지난 2021년 방송된 ‘선을 넘는 녀석들 : 마스터-X’ 포스터 사진과 전현무 사진이다. / MBC, 뉴스1

MBC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연출 정윤정, 남유정, 권락희/작가 김수지) 측은 25일 새 시즌 ‘더 컬렉션’ 첫 방송 날짜를 8월 20일로 확정 지었다.

‘선을 넘는 녀석들’은 지난 2018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21년 시즌4까지 진행됐다. 프로그램은 책에서는 배울 수 없는 다양한 지식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전하며, 재미와 정보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새롭게 돌아온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은 국내에서 가장 핫한 컬렉션들을 찾아다니며 역사, 문화, 예술을 알아보고 배워보는 인문학 여행 리얼리티다. 예술 작품 속 숨겨진 이야기를 더 예리하고 더 집요하게 더 깊이 있게 파고드는 ‘컬렉션 투어’로 새로운 지식과 감동을 발굴한다.

왼쪽부터 전현무, 유병재, 하니 / MBC
왼쪽부터 전현무, 유병재, 하니 / MBC

새 시즌에서는앞선 시즌들에서 호흡한 MC 전현무,유병재에 이어,새 멤버 하니(본명 안희연)가 합류한다. 새로운 트렌드를 찾아다니는 ‘트민남’ 전현무와 걸어 다니는 ‘잡학 사전’ 유병재는2년간 굶주렸던 배움에 대한 욕구를 분출하겠다는 의욕을 드러냈다.가수,배우, MC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드러낸 하니는 호기심 충만한 질문과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새 시즌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지식컬렉터’ 3명에 더해 국내최고 전문가들이 ‘일일 도슨트’로 함께해 프로그램을 더 심도 있고 알차게 채워갈 예정이다.

정윤정CP는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에서는 ‘K-문화예술’ 작품들의 가치와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는 계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해외의 다양한 예술 작품들 속에 숨겨진 이야기들도 들려주려고 한다”라며 “책에선 배울 수 없는 다양한 이야기들과 지식 충전의 즐거움을 가득 담은 ‘컬렉션 투어’를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후속으로 오는 8월 20일 처음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