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벤져스’ 출연료로 서울 연희동에 3층 단독 주택 마련한 샘 해밍턴 (집값)

위키트리
|
2023.07.25 오전 09:59
|

‘윌벤져스’ 출연료로 서울 연희동에 3층 단독 주택 마련한 샘 해밍턴 (집값)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 가족의 서울 연희동 대저택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샘 해밍턴과 아들 벤틀리, 윌리엄 사진이다. / 샘 해밍턴 인스타그램

지난 2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그림 같은 집을 사는 스타’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방송에서는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형제)와 맹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샘 해밍턴 가족의 집이 소개됐다.

샘 해밍턴은 앞서 서울 연희동에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의 단독 주택을 매입한 사실을 알렸다. 아이들이 뛰어놓기 좋은 마당부터 다이닝룸, 공부방, 지하 공간 등은 윌벤저스 형제의 눈높이에 맞게 꾸며져 있었다.

MC 오상진은 “남의 집 아이는 빨리 큰다고 하는데 아기 때 모습이 선한데 첫째 윌리엄이 많이 컸다.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샘 해밍턴 가족이 살고 있는 연희동 저택 사진이다. / 이하 tvN
샘 해밍턴 가족이 살고 있는 연희동 저택 사진이다. / 이하 tvN ‘프리한 닥터’

이에 이지혜는 “얼마 전 방송 때문에 샘 해밍턴을 만났는데 윌리엄이 1학년인데도 형들과 경기한다면서 골 많이 넣는 걸 자랑하더라. 완전히 아들 바보”라고 말했다.

그러자 한 출연자는 “아들 바보가 될 수밖에 없는 게 샘 해밍턴이 20년 만에 이 집을 마련한 거라고 한다. 재밌게도 집값의 8할은 윌리엄·벤틀리, 두 아들의 출연료로 마련했다고 한다. 이런 자녀라면 매일 눈에 넣어도 안 아프고 매일 업고 다녀야 하지 않나”고 말했다.

부동산 전문가는 샘 해밍턴 가족의 집이 위치한 연희동에 대해 “전 대통령 일가도 살았던 전통 부촌”이라며 “대중적인 거주 지역으로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희소성이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상승할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샘 해밍턴이) 2021년에 매수한 것으로 나오는데 24억 원에 매매했다”고 덧붙였다.

방송에서 공개된 연희동 저택 내부 사진이다.
방송에서 공개된 연희동 저택 내부 사진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