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첫 솔로 앨범 타임테이블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

머니s
|
2023.07.22 오전 09:43
|

트와이스 지효, 첫 솔로 앨범 타임테이블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

지효
지효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트와이스 지효가 첫 솔로 앨범 티징 타임테이블을 전격 공개했다.

지효는 오는 8월18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존'(ZONE)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0시 공식 채널에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하고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지효의 솔로 데뷔 열기에 불을 지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3주간의 꽉 찬 티징 일정이 담겨 글로벌 원스(팬덤명: ONCE)를 기쁘게 했다. 지효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타이틀곡 ‘킬링 미 굿'(Killin’ Me Good)을 미리 만나는 스포일러를 시작으로 31일 트랙리스트, 8월2일 오프닝 트레일러, 4일 ‘킬링 미 굿’의 스니펫, 7일부터 10일까지 콘셉트 포토, 11일과 16일 앨범 스니크 피크, 14일과 17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차례로 선보인다. 앨범 발매 당일인 18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

나연에 이어 트와이스 두 번째 솔로 주자로서 출격하는 지효를 향해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JYP는 지난 6월 베일에 싸여 있던 트와이스 새 프로젝트 주자가 지효임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고, 7월6일(현지시간)에는 또 하나의 ‘K팝 걸그룹 최초’ 기록을 쓴 미국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 입성 단콘 현장에서 미니 1집 ‘존’의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해 공연장을 찾은 5만 구름 관객을 놀라게 했다. 트레일러 속 지효는 웅장한 바이크, 화려한 스포츠카에 올라타 자신감 넘치는 아우라를 뿜어내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K팝 팬들은 ‘솔로 아티스트’ 지효가 보여줄 새 모습에 커다란 기대를 표하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