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소울 파이터’ 통합 업데이트 실시

pnn
|
2023.07.22 오전 09:31
|

라이엇게임즈 ‘소울 파이터’ 통합 업데이트 실시

▲ 라이엇게임즈 '소울 파이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 라이엇게임즈 ‘소울 파이터’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21일(금), 자사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TFT)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를 아우르는 ‘소울 파이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소울 파이터 사미라’와 ‘소울 파이터 비에고’ 등 관련 콘셉 스킨 12종과 8명의 유저가 4팀으로 나눠 맞붙는 신규 모드 ‘아레나’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챔피언 ‘나피리’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전략적 팀 전투’에서는 신규 모드 ‘영혼의 결투’와 신규 미니 챔피언 ‘그웬’ 그리고 배불뚝이 경기장 이벤트 패스 등이 추가됐다. 유저는 훈련 단계를 거쳐 3판 2선승제 토너먼트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벤트 패스를 통해 ▲보물 토큰 100개 ▲감정 표현 ▲별 파편 ▲펑펑 효과 ▲전설급 꼬마 전설이 ‘카앗사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와일드 리프트' 신규 모드 '태그 대결'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 ‘와일드 리프트’ 신규 모드 ‘태그 대결’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와일드 리프트’에서는 신규 모드 ‘태그 대결’과 챔피언 ‘닐라’ 등을 선보인다. 해당 모드는 유저들이 챔피언 3명을 선택해 1:1로 맞붙게 된다. 먼저 4킬을 달성하는 쪽이 승리하게 된다.

이 외에도, 유저는 ‘소울 토너먼트’라는 대회에 참여해 야스오와 맞붙는 드레이븐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스토리 모드 ▲아케이드 모드 ▲일일 도전 등 격투 게임 디자인 요소가 반영된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미니 게임은 플레이어의 반응 속도와 정확도를 테스트 할 기회가 될 예정이며 임무를 완수하면 ▲파랑 가루 ▲포로의 힘 ▲이벤트 토큰 등이 주어진다. 이벤트 토큰은 ‘소울 파이터’ 한정 장식용 콘텐츠로 교환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소울 파이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