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오피셜 뜨자마자 인스타 팔로우한 뮌헨 선수…인사 나누는 모습 공개

위키트리
|
2023.07.19 오전 10:00
|

김민재 오피셜 뜨자마자 인스타 팔로우한 뮌헨 선수…인사 나누는 모습 공개

바이에른 뮌헨 입단을 확정 지은 김민재가 팀 동료들과 인사를 나눴다.

바이에른 뮌헨 공식 홈페이지

19일(이하 한국 시각) 바이에른 뮌헨은 “뮌헨 선수들이 훈련 캠프에 합류한 김민재를 환영했다”는 글과 함께 팀 훈련장에서 선수들과 인사를 나누는 김민재의 모습을 공개했다.

김민재는 사이클을 타며 다요 우파메카노, 세르주 그나브리, 조슈아 키미히 등 바이에른 뮌헨 주축 선수들과 인사를 나눴다.

특히 김민재와 함께 호흡을 맞출 중앙수비수 마타이스 데리흐트는 가장 먼저 김민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민재 팔로우 한 데리흐트 / 데리흐트인스타그램

뮌헨은 지난 18일 공식 채널을 통해 김민재의 뮌헨행 소식을 알렸다. 계약 기간은 5년이다. 등번호는 3을 달게 됐다. 길었던 이적설 끝에 김민재의 뮌헨행이 확정됐다.

김민재의 영입을 발표하면서 얀 크리스티안 드레센 뮌헨 CEO는 “김민재는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 세리에A 타이틀을 획득하고 리그 최고 수비수로 선정됐다. 그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매우 좋은 인상을 남겼다. 우리는 그가 프리시즌에 즉시 합류할 수 있게 돼 기쁘다. 김민재의 플레이 스타일은 뮌헨 팬들을 흥분시키기 충분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뮌헨과 계약한 김민재 / 바이에른 뮌헨 공식 홈페이지

2022-2023시즌 SSC 나폴리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김민재는 단숨에 세계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떠올랐다. 김민재는 지난 시즌 나폴리가 치른 공식전 49경기 중 45경기에 출전했다.

33년 만에 팀을 세리에A 우승으로 이끌며 리그 최소 실점 기록까지 세웠다. 특히 디 로렌초, 테오 에르난데스 등 세계적인 선수들을 제치고 세리에A가 공식적으로 선정한 ‘최우수 수비수’ 상을 받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