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크라임씬’, 이 멤버들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위키트리
|
2023.07.18 오전 09:53
|

7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크라임씬’, 이 멤버들의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마니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이 7년 만에 돌아온다.

‘크라임씬 시즌3’ 포스터, 박지윤 / JTBC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은 18일 ‘크라임씬 리턴즈'(연출 윤현준, 박지예)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2014년 처음 방송된 ‘크라임씬’은 국내 최초 롤플레잉 추리 예능 장르물로, 살인 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인 동시에 탐정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호평받았다.

또 회차마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와 정교한 추리력, 출연자들의 완벽한 연기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그동안 새로운 시즌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던 ‘크라임씬’은 SLL(스튜디오룰루랄라)레이블인 스튜디오슬램이 제작을 맡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강렬한 스토리 전개를 예고하며 2024년 초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로 화려하게 돌아온다.

7년 만의 귀환 소식에 새로운 시즌의 멤버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왼쪽부터 장진, 박지윤, 장동민 / 티빙
왼쪽부터 장진, 박지윤, 장동민 / 티빙 ‘크라임씬 리턴즈’

장진 감독은 천재 감독다운 추리력과 배우 못지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크라임씬’에 없어서는 안 될 멤버 중 한 명으로 꼽힌다. ‘크라임씬’의 대체 불가 안방마님 박지윤은 지난 1, 2, 3시즌에 이어 또다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전 시즌, 전 회차에 출연하는 유일한 플레이어가 되었다. 터줏대감다운 뛰어난 추리력은 물론, 모든 캐릭터를 완벽 이상으로 소화해 내는 박지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크라임씬’에서 독보적인 입담과 캐릭터 소화는 물론, 치밀한 두뇌 플레이를 보여줬던 분위기 메이커 장동민은 최근 국제 포커 대회에서 우승하며 다시 한번 천재적인 면모를 자랑한 만큼 그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크라임씬 리턴즈’는 내년 초 공개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