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결혼할 사람 생기면 유재석에 먼저 보여줄 것” (‘가내조공업’)

하수나
|
2023.06.29 오후 06:30
|

이미주 “결혼할 사람 생기면 유재석에 먼저 보여줄 것” (‘가내조공업’)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이미주가 만약 결혼할 사람이 생기면 자신의 아빠보다 유재석에게 먼저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29일 유튜브 채널 ‘캐릿’의 ‘가내조공업’에선 ‘연말 시상식보다 화려한 라인업 비하인드 말아왔습니다 #임시완 #홍진경 #준 #조유리 #미주 #권정열#주헌 #이준혁 #정원 #제이 #아이엠가내조공업 비하인드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가내조공업’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미주는 “차세대 엠씨돌이 보기에 배꼽도둑은 누구냐?”라는 질문에 “‘주간아이돌’에 나온 히어로즈 분들이 너무 웃기고 재밌었다. 마지막 멘트 때 ‘아 이분들은 우리 쪽(개그맨+가수) 같다’고 이야기 했다”라고 밝혔다. 

광희는 “(아이돌 분들 중에)그걸 억압하면서 사는 친구들이 있다. 우리도 그런 고민을 했었지 않나”라고 털어놨다. 

광희는 이미주에게 “언제 내려놓게 됐나?”라며 예능의 끼를 발산하게 된 계기를 물었고 이미주는 “그냥 어느 순간 갑자기 방송을 하고 있는데 아무 말 없는 내가 아무것도 안하고 있는 것 같았다. 주어진 일을 했지만 이때 이 멘트를 치고 싶었는데 안하니까 일을 안 한 느낌이 들었다. 그때부터 다음 촬영 때부터는 멘트를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광희는 “(나 역시)이 생각을 항상 하고 있어서 선배님들에게 여쭤보니까 이게 100% 예능인, 개그맨 DNA를 가진 사람들이 하는 생각이라고 하더라”고 말해 이미주를 웃게 만들었다. 

“만약에 결혼할 사람 생기면 유재석과 아빠 중에 누구에게 먼저 보여줄 건가”라는 질문에 “나 이거 대답 잘해야 하는 거잖아”라고 말했고 광희는 미주의 말에 “아빠한테 먼저 해야지”라고 당황했다. 

이에 미주는 “유재석에게 먼저 보여주고 아빠에게는 서프라이즈로 보여줘야겠다”라며 자본주의 효녀의 대답을 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