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넘게 소식 끊긴 300만 유튜버 땅끄부부, 뜻밖의 근황 포착

위키트리
|
2023.06.27 오후 12:00
|

2년 넘게 소식 끊긴 300만 유튜버 땅끄부부, 뜻밖의 근황 포착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 땅끄부부가 뜻밖의 장소에 흔적을 남겼다.

유튜버 땅끄부부 /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식당을 방문했다가 땅끄부부의 사인을 발견했다는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글쓴이는 “저녁 먹으러 갔다가 봤다. 최근 날짜인 거 보니 조용히 잘 지내시고 있는 것 같아서 반갑다”며 짤막한 후기를 전했다. 함께 첨부된 사진에는 비교적 최근인 지난 4월 28일 자로 땅끄부부가 남긴 사인이 담겼다.

최근 한 식당에 사인을 남기고 간 유튜버 땅끄부부 /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6월 한 네티즌은 땅끄부부의 SNS 댓글창에 “오늘 우연히 카페 피드에 (사진이) 올라왔다. 두 분 좋은 모습으로 다니시는 것 같아서 한편으론 다행이라고 느꼈다. 곧 돌아오세요~”라는 목격담을 전하기도 했다.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댓글창

한편 인기 운동 유튜버로 활동하던 땅끄부부는 2021년 6월,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했다. 2년 넘게 소식이 끊기면서 부부의 건강 이상설, 이혼설 등 각종 루머들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지난해 “땅끄부부는 그냥 쉬고 있는 것으로 안다. 몇 달 전에 두 분 헬스장에서 본 적도 있다”는 목격담을 올리며 부부의 근황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이하 땅끄부부 인스타그램

땅끄부부의 SNS와 유튜브에는 최근까지도 “제발 근황만이라도 알려 달라”, “대체 언제 돌아오시는 거냐”, “잘 지내고 계신 건지 너무 궁금하다”, “그립다. 빨리 돌아오셔라”, “걱정된다. 건강히 잘 지내는지 근황만이라도 알면 좋겠다”, “소식 듣고 싶다” 등 걱정 섞인 팬들의 댓글이 쏟아졌다.

운동 영상을 올리며 큰 인기를 끈 유튜버 땅끄부부

30대 중반의 2세 차이 연상연하 부부인 땅끄부부는 2016년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했다. ‘평범한 일반인 부부’를 콘셉트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및 다이어트 운동 영상을 찍어 올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현재 그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동영상은 134개, 구독자는 303만 명에 달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