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고 기대된다…” 태연에 이어 수영, 서바이벌 프로그램 단독 MC 맡는다

위키트리
|
2023.06.15 오후 02:09
|

“설레고 기대된다…” 태연에 이어 수영, 서바이벌 프로그램 단독 MC 맡는다

수영이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 단독 MC로 발탁됐다.

가수 겸 배우 수영 / 이하 뉴스1
가수 겸 배우 수영 / 이하 뉴스1

오는 30일 JTBC서 첫 방송 되는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하며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수영은 ‘알 유 넥스트’에서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주는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수영은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다.

‘알유넥스트’ MC를 맡게 된 수영

수영은 “많은 걸그룹들을 보면서 끊임없이 나오는 새로운 기획과 컨셉에 놀라고 실력에 더 놀란다”며 “지금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들이 후배지만, 저는 그들의 팬이기도 하고 열렬한 리스너이기도 하다,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과 그 과정을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참여한다는 것이 정말 설레고 기대가 된다”라며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밝혔다.

‘알 유 넥스트’는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