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조카 조은서, 딸 같은 존재…제가 보필 중” (‘화밤’)

하수나
|
2023.06.06 오전 10:32
|

송가인 “조카 조은서, 딸 같은 존재…제가 보필 중” (‘화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 송가인이 자신의 조카이자 배우인 조은서에 대해 딸 같은 존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6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선 ‘뽕짝쿵짝 패밀리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트롯 패밀리 송가인·조은서 출연한다. 

배우로 활동 중인 조은서는 ‘송가인 조카’답게 기대 이상의 노래 실력을 자랑한다고. MC 장민호는 “노래할 때 송가인 씨의 목소리가 들린다”라고 깜짝 놀라기도.

송가인은 조은서에 대해 “딸 같은 존재다. 서울에서 제가 보필을 하고 있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이에 MC 붐은 조은서에게 “송가인 고모가 최고일 때는 언제냐”고 궁금해하고, 조은서는 “뭐니 뭐니 해도 머니”라는 솔직한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어 두 사람은 김용임의 ‘사랑의 밧줄’로 듀엣 무대를 펼친다고 해 고모와 조카의 하모니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선 송가인과 조은서 외에도 황민우·황민호, 임주리·재하, 소명·소유미, 오유진·유일남이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친다.

임주리·재하는 ‘탱고의 연인’을 완벽 소화한다. 재하는 어머니 임주리에 대해 “노래에 있어서는 공과 사가 확실하시다”라고 말하고, 임주리는 “아들하고 노래할 때 너무 안 맞는다. 주장을 굽히지 않고 엄마한테만 힘 겨루기를 한다. 함께 하는 무대는 생각을 좀 해봐야 할 것 같다”라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유발한다고.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