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서운해 해”… ‘더 글로리’ 오지율, 남자친구 생겼다?

머니s
|
2023.05.24 오전 09:57
|

“아빠 서운해 해”… ‘더 글로리’ 오지율, 남자친구 생겼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글로리’ 배우 오지율(10)이 연애를 고백했다. 사진은 지난 4월 인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포토월에 참석한 배우 오지율. /사진=임한별 기자

‘더 글로리’에서 연진이 딸 예솔이를 연기한 배우 오지율이 연애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신규 예능 ‘강심장리그’에서는 ‘더 글로리’ 하예솔 역을 맡은 배우 오지율이 출연해 깜짝 연애를 고백했다.

이날 오지율은 깜짝 등장해 ‘더 글로리’ 예솔이도 연애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지혜가 “남자친구 있냐”고 묻자 오지율은 “네, 옆 반이에요”라고 답했다. 엄지윤은 “자만추 부럽다”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지혜가 “누가 고백한 거냐”고 묻자 오지율은 “방과 후에 집이 비슷해서 같이 오고 있었다. 그때까지는 남사친이었다. 그런데 고백은 안 했고 반대로 말했다. 너 나 좋아해? 걔가 ‘응’이라고 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사귈래?’하고 물어서 제가 조금 뒤에 정신 차리고 ‘응’이라고 했다”고 러브스토리를 털어놨다.

오지율의 연애 고백에 모두가 환호하는 가운데 이지혜는 “남자친구 어떤 게 좋냐”고 질문했고 오지율은 “운동 되게 잘해요. 그리고 제가 TV 나와서 좋아하는 거 아니래요”라고 남자친구의 말을 전했다. 또 오지율은 “달리지 말라고 넘어진다고 한다”며 남자친구를 자랑했다.

이승기가 “아빠도 아냐”고 묻자 오지율은 “네, 그래서 아빠가 서운해 해요”라고 답했고 이승기가 부친과 남자친구 중에서 한 명에게만 영상편지를 보내라고 선택을 종용하자 오지율은 “가혹해서 둘 다 할래요”라고 현명한 답했다.

그러던 중 이지혜가 “한 명밖에 못한다면?”이라고 다시 묻자 오지율은 “그럼 안 할래요”라고 답해 영상편지 기회를 다시 얻었고 “아빠 남자친구 생겨서 미안해. 그래도 어쩔 수 없어”라는 깜찍한 영상편지로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