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뛰어 말도 못 걸”… ‘♥10세 연하’ 류승범, 러브스토리 공개

머니s
|
2023.05.17 오후 02:03
|

“심장 뛰어 말도 못 걸”… ‘♥10세 연하’ 류승범, 러브스토리 공개

배우 류승범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tvN 선공개 영상캡

배우 류승범이 10세 연하 슬로바키아 출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7일 방송을 앞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영화보다 더 운명적인 러브 스토리♥ 류승범 자기님의 발리에서 생긴 일’이라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류승범은 지난 2020년 6월 3년 동 교제한 10세 연하의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같은 달 첫째 딸을 품에 안았다. 현재 슬로바키아에서 생활 중이다.

유재석은 “아내분과의 첫 만남이 상당히 궁금하다”라며 러브스토리를 물었다. 류승범은 “제가 서핑을 배워보고 싶어서 한 동안 발리에서 지낸 적이 있다. 해가 질 때 서핑을 끝내고 나오는데, 바위에서 관광객들이 선셋도 구경하고 맥주도 마시는데다. 거기서 아내를 처음 봤다”고 운을 뗐다.

“(아내를 보고)막 심장이 뛰었다”는 류승범은 “제가 원래 호감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말을 거는 편인데 다가가지 못하겠더라. 처음이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심장은 뛰고 얘기를 나눠보고 싶은데 발이 안 움직였다. 그때 다행히 아는 분이 서핑을 끝내고 나오시더라. 그분을 붙잡고 ‘형 나 좀 도와줘. 저분이랑 꼭 커피를 한잔 마시고 싶은데…’라고 부탁했다. 제가 간절하게 도움을 청하니까 그분이 가서 자리를 만들어줬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