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인들도 걱정..” 선우은숙♥유영재, ‘불화’ 사실이라는 폭로터진 진짜 이유

살구뉴스
|
2023.05.16 오후 03:28
|

“주변인들도 걱정..” 선우은숙♥유영재, ‘불화’ 사실이라는 폭로터진 진짜 이유

“주변인들도 걱정..” 선우은숙♥유영재, ‘불화’ 사실이라는 폭로터진 진짜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선우은숙과 방송인 유영재 부부의 갈등이 방송을 통해 전해진 가운데, 이 모습이 설정이 아니라는 주장이 나와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분위기 싸늘해진 신혼여행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지난 2023년 5월 13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선우은숙과 유영재가 결혼 8개월만에 뉴질랜드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유영재와 선우은숙은 뉴질랜드로 떠나기 전부터 갈등을 빚었습니다. 유영재는 짐을 싸는 선우은숙에게 “나를 귀찮게 한다”며 한숨을 쉬었고, 커다란 가방에 짐을 싸는 선우은숙을 향해 “이민 가냐”고 말했습니다.

또 영상 속 선우은숙은 “당신 주려고 선물로 준비했다”면서 신혼여행을 위해 준비한 커플 트래킹화를 꺼냈습니다. 이를 본 유영재는 “꽤 가격이 나가겠다 우리 형편에 이런 거 사도 되냐”면서 “난방비도 아껴야 하지 않냐”며 잔소리를 했습니다.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그러자 선우은숙은 “난방비 아끼는 것도 좋은데 너무 춥다.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보일러 끄고, 저녁은 만원 이상 먹지 말라 하고”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자다가 추워서 제가 보일러 온도를 올릴 정도다”라고 토로했습니다. 그러나 유영재는 “관리비는 제가 낸다. 앞으로 그런 것도 허락 맡아라”라고 말해 선우은숙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가까스로 신혼여행길에 오른 두 사람이었지만, 이들은 여행지에서도 성격 차이를 드러냈습니다. 결국 선우은숙은 “내가 결혼을 너무 쉽게 생각하고 이 사람을 잘못 선택했나”라며 심경을 전했고, 유영재 역시 “결혼을 막상 해보니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다”고 토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해당 영상을 보던 선우은숙은 “결혼은 남남이 만나는 거라 정말 쉽지 않다. 우리 나이에 이런 선택은 더욱 쉽지 않다. 연애할 때도 얼굴 안 보고 8일 만에 결혼했다 연애할 때 못 본 것들이 여행가서 보이는 거다”라며 “상대도 마찬가지일 거다. 이런 게 보이니까 이해하기보다 ‘내가 이 결혼을 왜 했지?’ 이런 생각이 나더라”고 털어놨습니다.

실제로 선우은숙이 남편에게 불만있어..

이진호 유튜브
이진호 유튜브

해당 방송때문에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신혼생활에 문제가 있는게 아니냐는 의문이 커졌는데 이와 관련해 한 유튜브의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2023년 5월 13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신혼여행지 폭발이 주작? 선우은숙이 유영재에게 당하는 서러운 수모 왜?’라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진호는 “선우은숙이 남편 유영재 씨에 상당한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것을 엿볼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갈등에 대해 “사실에 기반한 내용으로 보인다”며 “지인들에게 물어봤더니 정말 이들 부부 관계를 걱정하고 있더라. 진심으로 걱정하고 있더라. 어느 정도는 사실 관계가 있는 내용들”이라고 전했습니다.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그는 또 “부부 간에 갈등이 없는 부부가 있겠나”면서도 “‘이들 부부에게는 너무나도 명확한 성격 차이가 있다’는 말이 이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선우은숙 유영재 부부의 갈등이 연출일 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그러나 이진호는 “어느 정도 사실에 기반한 내용들이 카메라에 잡힌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관찰 예능하는 팀은 어느 정도 대본과 콘티가 있다 선우은숙, 유영재 씨의 경우에는 없었다 있는 그대로를 촬영했다”며 “제작 관계자도 ‘우리도 다른 것은 몰라도 그 갈등의 공기를 느낄 수 있다’고 귀띔을 해줬다”고 전했습니다.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또 이진호는 “이 집안이 사실 선우은숙 위주로 경제가 돌아간다. 선우은숙은 본인의 능력으로 경제적 부유함을 이어왔다. 반면에 유영재는 그리 돈이 많은 편이 아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선우은숙이 경제도, 집안일도, 음식 만드는 것도 도맡아서 한다는 거다. 선우은숙이 가장 싫어하는 것이 삼시세끼 밥 차리는 거라고 한다. 선우은숙 정도면 누군가를 써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이 용납이 안되다 보니까 갈등이 심화 되는 게 아닌가”라고 추측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우은숙이 집 사고 돈 더많은데 왜 집안일까지 다해야하냐”, “결혼을 한거냐 가정도우미를 들인거냐”, “방송이 사실이였구나… 짜고치는 고스톱인줄”, “유영재님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고 잘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두사람의 재혼 스토리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한편, 1959년생으로 올해 나이 65세인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1981년 9세 연상인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했으며 슬하에는 두 아들을 뒀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07년 이혼했습니다.

선우은숙과 이영하는 이후 2020년 부부 토크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13년 만에 방송에 함께 출연한 데 이어 2021년 2월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이혼하게 된 계기와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선우은숙은 1년만인 2022년 4살 연하의 아나운서 유영재와 재혼 소식을 알려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유영재는 CBS ‘가요 속으로’와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를 거쳐, 현재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지난 2022년 9월 혼인신고를 한 선우은숙은 방송에서 재혼을 하게 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 MBN ‘속풀이 쇼 동치미’에 출연해 ‘새 신부’라는 수식어에 얼굴을 가리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선우은숙은 재혼을 결심했던 순간에 대해 “처음에는 (유영재에게) ‘난 결혼 안 해. 우리 나이에 무슨 혼인신고를 하고 살아’라고 말했다. 그런데 8일째 되는 날 ‘당신하고 결혼하겠다’고 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우리들만의 언약식을 하고 ‘당신 아내로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유영재가) 날 꽉 껴안아 줬다”고 덧붙여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

선우은숙은 재혼에 대한 아들과 며느리의 반응에 대해서는 “아들은 ‘두 분 너무 축하드린다’고 했다. 며느리도 ‘어머니, 이 좋은 걸 왜 이제 얘기하세요’라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선우은숙은 재혼 후 남편 유영재의 잦은 술자리에 대해 불만을 표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방송에서 선우은숙은 “남편에게 결혼후에 신앙 생활을 함께해줄 것과 술 절제하기, 이 두 가지만 지켜줄 수 있냐고 물어봤다”고 떠올렸습니다.

이어 “근데 노상 반주를 즐겨하며 술만 마시면 늦게 들어오더라. 옛날이었다면 신혼이라고 봐줬을 텐데 (이전의 결혼) 경험이 한 번 있지 않냐”며 “이건 초장에 잡지 않으면 안 되겠다 싶어 요즘 잔소리를 많이 하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