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준호♥김소현 ‘쇼윈도 부부설’ 왜 나왔나

머니s
|
2023.05.11 오전 09:56
|

손준호♥김소현 ‘쇼윈도 부부설’ 왜 나왔나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과의 쇼윈도 부부설을 해명했다. 사진은 지난 2월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 참석한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 /사진=뉴스1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아내 김소현과 ‘쇼윈도 부부’ 오해를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아내이자 동료인 김소현을 언급했다. MC들이 먼저 “쇼윈도 부부설이 있었다던데”라는 질문을 하자 손준호가 입을 열었다. 그는 “가족끼리 호캉스를 갔는데 의견 충돌로 서로 감정이 안 좋았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그렇게 시간을 보내는데 아들 주안이 앞에서는 안 싸운 척했다. 주안이가 안 볼 때는 서로 말을 하기 싫지 않냐. 그런데 그걸 누가 보고는 ‘호텔 수영장에서 봤는데 사이가 안 좋더라’ 이렇게 글을 올린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손준호는 “항상 말씀드리는 게 있다. 저희도 부부니까 싸우기도 하고 그러는데 이런 것만 보고 쇼윈도 부부라고 사이 안 좋다고 하는 거다”라며 억울해 했다. 이 자리에서 스킨십 얘기도 나왔다. “아내가 스킨십을 잘 안 한다던데”라는 말에 손준호는 “연애할 때는 잘했는데 결혼하니까 뽀뽀를 잘 안 하더라”라고 답했다.

그는 서운해 하며 “제가 아내한테 부부 사이가 좋으려면 더 많은 스킨십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아침마다 뽀뽀로 하루를 시작하면 어떨까 해서 뽀뽀 계약서까지 썼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줬다. 하지만 약속한 당일에만 지켜졌다고. 손준호는 “그 다음 날부터는 안 해주더라”라며 재차 서운함을 내비쳤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