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 하고 싶은 거 다 해”… 산다라박♥박태환, 커플되나

머니s
|
2023.04.27 오전 09:51
|

“누나 하고 싶은 거 다 해”… 산다라박♥박태환, 커플되나

박태환과 산다라박이 서로를 이상형을 말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사진=’신랑수업’ 방송캡처

전 수영선수 박태환이 가수 산다라박과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서 박태환은 이상형 산다라박과 13년 만에 만났다.

이날 화분을 선물로 준 박태환은 “똑같다”며 산다라박의 동안 미모에 감탄했다. 산다라박 역시 “너도 똑같은 것 같다. 안 늙었다”라며 서로 칭찬했다. 이어 박태환은 “잘 지냈어요?”라고 어색하게 인사했고 “엄청 오래됐다. 보니까 13년 정도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산다라박은 “13년이란 세월이 어마어마하다. 그 안에 많은 일이 있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어색한 분위기가 조금 사라지자 박태환은 “더 어려진 것 같다. 나만 늙은 것 같다”고 푸념했다. 박태환은 “13년 전에 사실 팬이었다. 누구나 다 투애니원 음악을 좋아할 때니까 저도 연습할 때 많이 들었다. 그런데 제 방송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주셨다”며 과거 인연을 언급했다. 당시 박태환은 이상형으로 산다라박을 꼽은 바 있다.

그는 “오래전에 고맙게도 와줬기도 했고 도와줘서. 오늘은 누나가 하고 싶은 거 해주면 좋겠다. 선물도 좀 해주고 싶고. 그래서 이걸 가져왔다. 호야 케리라는 식물인데 하트도 있고 귀여운 사랑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더라. 누나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선물로 가져왔다”고 선물을 전했다. 평소 쇼핑을 좋아하는 산다라박은 “직업상 해보지 못했지만 미래 남자친구랑 쇼핑하고 옷도 서로 골라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산다라박은 “오늘 한번 옷도 골라보고 구경하면 어떨까 한다”고 제안했고 박태환은 “누나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라며 듬직한 매력을 발산했다.

박태환은 산다라박과의 데이트 내내 차 문을 열어주거나 담요를 꺼내주는 등 매너 넘치는 행동으로 핑크빛 기류를 만들었다. 이어 박태환은 “누나랑 완전 처음 본 건 방송이 아니었다. 공연장에서 본 것 같다. YG 패밀리 공연이었나”라며 산다라박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산다라박은 “그때도 인사가 아니라 스쳐 지나갔다”라고 덧붙였다. 박태환은 “지용이 형이 인사시켜준다고 해서 그때 봤다. 제가 팬이었는데 그때 임팩트가 강했고, 그다음 방송 때 누나가 서프라이즈로 나와줬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문세윤은 “소개해 준 게 지드래곤이냐”며 놀랐고, 장영란도 “지디랑도 친했냐”고 물었다. 김재중은 “박태환이 인맥 진짜 넓다. 웬만한 연예인 이상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태환은 산다라박에게 연애 스타일을 질문했고 산다라박은 “연애 경험이 많지 않다. 어릴 때 데뷔해서. 연락이 중요한 스타일이다.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지 않냐. 뭐하고 있는데 같이 하고 싶고. 다정한 스타일이 최고인 것 같다”고 답했다. 박태환은 “나는 연락하는 걸 좋아한다. 일을 하다가도 핸드폰을 옆에 두고 하니까 미팅하지 않는 이상 문자를 바로 보내고 한다”고 어필했다.

이어 박태환이 “‘신랑수업’에 나, 김재중, 이규한, 김용준 네 명이 있다. 네 명중에 이 사람이 괜찮은 것 같다?”고 이상형을 질문하자 산다라박은 김재중부터 제외하며 “아는 사람이니까. 상상도 안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렇게 산다라박이 고른 이상형은 박태환. 김용준은 “이 정도면 고백 아니냐”며 두 사람 사이를 응원했다.

박태환은 “그냥 해준 거다”고 반응했지만 산다라박은 “내가 예전에도 이야기했지만 몰래 온 손님으로 갔을 때 ‘머리 잘랐는데 이상해요?’ 물었더니 ‘이것도 예뻐요’라고 했다.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자존감을 높여주더라. 친구들이 항상 말한다. 자존감 올려주는 남자가 최고라고. 오늘 봤을 때도 세심하게 하나하나 챙겨줬다. 얼마나 좋냐. 사실 그게 다인데”라고 박태환을 이상형으로 꼽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