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진이 밝힌 ‘반지하 앞마당’ 사용법…홈카페X감성포차 (‘나혼산’)

이예은
|
2023.04.01 오전 09:20
|

이유진이 밝힌 ‘반지하 앞마당’ 사용법…홈카페X감성포차 (‘나혼산’)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배우 이유진이 31일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평범한 다세대 주택 반지하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꽉 채운 ‘유진 하우스’를 공개한다. 

이유진은 직접 꾸민 반지하 앞마당을 낮에는 홈카페로, 밤에는 친구와 뒤풀이를 즐기는 감성 포차로 야무지게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지켜보던 무지개 회원들은 “셀프 인테리어계의 혁신”이라고 입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유진은 직접 꾸민 한 뼘짜리 반지하 앞마당을 청소하며 상쾌한 아침을 맞는다. 그는 앞마당에서 홈카페를 즐기며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데 이어, 삼각김밥에 오일 스프레이를 뿌려 구워먹는 등 ‘브이로그 재질’의 일상을 공개한다. 

또 이유진은 자신에게 거처를 소개해 준 배우 동료이자 ‘철거 메이트’인 친구의 집도 공개한다. 바로 옆집에 사는 절친의 반지하 집 구조가 유진의 집과 똑같아 시선을 모은다. 

이유진은 절친과 파지 정리와 철거 작업 아르바이트를 한 후 직접 꾸민 반지하 앞마당을 포장마차 삼아 감성 뒤풀이 시간을 갖는다. 야식 상차림에도 감성과 멋이 묻어나길 바라는 이유진은 친구를 위해 특식부터 동서양 컬래버레이션 칵테일까지 선보일 전망이다. 두 사람은 같은 꿈을 갖고 있는 서로를 응원하며 시청자들에게 가슴 뭉클함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이유진의 ‘브이로그 재질 일상’은 31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