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배트맨’ 콜린 파렐, 5년 만난 애인과 결별…”바쁜 일정 탓” [할리웃통신]

유비취
|
2023.03.24 오후 04:21
|

‘더 배트맨’ 콜린 파렐, 5년 만난 애인과 결별…”바쁜 일정 탓” [할리웃통신]

[TV리포트=유비취 기자] 할리우드 배우 콜린 파렐이 결별 소식을 전했다.

23일(현지 시간) 연예매체 더 선은 콜린 파렐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여자친구 켈리 맥나마라와 5년의 연애를 끝냈다고 보도했다.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콜린 파렐이 영화 ‘이니셰린의 밴시’를 촬영하면서 여자친구와 이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콜린 파렐은 ‘더 배트맨’에서 펭귄 역을 연기하며 몇 달을 바쁘게 보냈다. 콜린 파렐의 바쁜 일정은 켈리 맥나마라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쳤고 그들은 자연스럽게 이별했다”면서 “일정이 바빠서 관계를 유지하지 못했던 것이기 때문에 그들 사이에 나쁜 감정은 없다”고 전했다.

지난 2017년 콜린 파렐은 켈리 맥나마라와 교제하기 시작했지만 언론에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콜린 파렐은 켈리 맥나마라와의 연애에 대해 “여자친구는 일 때문에 여행을 많이 다닌다. 우리가 만날 수 있는 시간과 장소를 확보해야 한다”면서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콜린 파렐은 배우 린제이 로한과 모델 카먼 일렉트라 등과 교제한 바 있다. 그는 전 여자친구였던 킴 보드네이브와 알리차 바흘레다추루시와 각각 자녀를 낳았다. 2003년에 그는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불륜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한편, 1976년생인 콜린 파렐은 아일랜드 출신 배우로 ‘신비한 동물 사전’, ‘마이너리티 리포트’, ‘데어데블’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그는 2005년 술과 진통제 과다 복용으로 건강이 악화돼 잠시 휴식기를 가졌다가 건강을 회복한 후 복귀했다. 콜린 파렐은 2022년 개봉한 영화 ‘더 배트맨’의 스핀오프 8부작 시리즈 ‘더 펭귄’ 제작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콜린 파렐은 영화 ‘이니셰린의 밴시’로 제79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남우주연상과 제80회 골든 글로브 뮤지컬 및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영화 ‘이니셰린의 밴시’는 현재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비취 기자 gjjging@naver.com / 사진= 와이어드 소셜 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