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연, ♥주진모가 선물한 명품 D사 가방.. 무려 8백만원대 가격

이지민
|
2023.03.21 오전 09:41
|

민혜연, ♥주진모가 선물한 명품 D사 가방.. 무려 8백만원대 가격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주진모의 배우자 민혜연이 주진모에게 선물 받은 가방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민혜연은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에 ‘왓츠인 마이 백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건강, 피부 모두 챙기는 가방 속 아이템 싸-악 공개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민혜연은 “오늘 갖고 온 가방은 그나마 제일 최근에 선물 받은 가방이다”라고 밝히며 검은색 명품 백을 꺼냈다. 해당 명품 백은 800만 원을 호가하는 제품으로, 이에 대해 민혜연은 “남편한테 선물 받은 가방”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예전에는 까만 가방을 좋아하지 않았다. 옷도 워낙 컬러풀한 것을 좋아하니 가방도 화려한 걸 좋아했는데 결국 많이 들게 되는 건 무채색 가방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평소에는 사실 보부상처럼 제일 큰 빅 백을 가지고 다닌다. 그래서 오늘은 출퇴근할 때 가지고 다니는 데일리 백 안을 보여드리려고 한다”며 가방 안에서 또 다른 가방을 꺼냈다.

또한 민혜연은 백인백이 확장이 된다고 설명한 뒤, 백인백 안에서 물건들을 꺼내며 “상품권이나 지갑 같은 것들은 아무래도 안쪽으로 잘 넣어서 갖고 다니는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민혜연은 보풀제거 겸 먼지 제거기와 손 소독 스프레이, 비즈니스용 명함, 향수 샘플, 먹는 퍼퓸, 카드형 손거울, 선크림 샘플, 휴대용 티슈 등을 하나하나 꺼내서 설명했다. 이어 다이어트 용품과 각종 화장품들까지 상세히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유튜브 채널 ‘의사 혜연’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