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이그니우스’ 업데이트

pnn
|
2023.03.15 오전 09:50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이그니우스’ 업데이트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이그니우스'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이그니우스’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14일(화), 자사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이그니우스’를 업데이트했다.

‘이그니우스’는 최고의 현자 집단 ‘고드아이드 티어’ 소속 젊은 위자드라는 설정을 가진 클래스로, 불의 정령 마그와 물의 정령 아네를 자유자재로 부리는 것이 특징이다. 물의 결계로 적을 가두고, 거대한 불벼락을 내려서 적 무리를 쓸어버리는 등 다수와의 전투에서 강력한 면모를 자랑한다.

주요 기술로 ▲차가운 물을 이용한 공간을 만들어 갇혀있는 적을 제압하는 기술 ‘수막 폭렬’ ▲화염의 힘을 방출에 주변 넓은 지역을 불태우는 ‘대재앙’ ▲강력한 불덩이를 소환해 떨어뜨려 폭발시키는 ‘파멸의 불구덩이’ ▲원소의 반발력을 이용해 자신을 보호하는 능력인 ‘현자의 심장’ 등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5주년 기념 이벤트 3주차도 시작됐다. 오는 3월 28일까지 태양의 결정, 차원의 조각, 그림자 매듭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그니우스의 마법이 펼쳐지다’ 이벤트를 실시하며, 같은 기간에 일일 임무를 수행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는 ‘이그니우스와 함께 매일 임무’ 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