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미쓰라 “최자로 오해 받기도” (지큐코리아)

TV리포트
|
2023.02.20 오전 11:17
|

에픽하이 미쓰라 “최자로 오해 받기도” (지큐코리아)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에픽하이 미쓰라가 다이나믹듀오 최자로 오해를 받는다고 털어놨다. 

18일 ‘GQ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선 ’데뷔 20주년을 맞은 에픽하이의 은퇴 선언? ‘짤픽하이’의 레전드 고전짤 탄생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에픽하이 멤버들이 다양한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연관검색어 관련 질문이 나온 가운데 “미쓰라 최자”라는 키워드에 타블로는 “이거는 연관 검색어 1위여야죠”라고 말했다. 

미쓰라는 “아마 가을 돼지 룩 때문에 더 붙어있는 것 같다”라며 최자와 비슷한 무늬의 카디건과 청바지를 입고 만난 모습이 소환됐다. 미쓰라는 “정말로 맞춰 입은 것 아니다”고 강조했다. 

타블로는 “거기다가 미쓰라 본명이 최진이다”라며 이름까지 닮았음을 언급했고 미쓰라는 “당혹스러울 때가 있다. 저한테 ‘맞죠?’라고 물어보는데 상대방이 ‘맞죠?’라고 하는 게 날 말하는 것인지, 아니면 최자를 말하는 것인지. 일단 저는 맞다고 한다. 미쓰라라고 했는데 상대가 안 믿는다. ‘저 미쓰라예요’라고 해도 ‘ 최자잖아요”라는 반응이다”라고 털어놓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지큐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