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했던 그녀..” 반윤희 충격적인 근황 소식

모두서치
|
2023.01.06 오후 06:42
|

“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했던 그녀..” 반윤희 충격적인 근황 소식

“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했던 그녀..” 반윤희 충격적인 근황 소식 [ 온라인 커뮤니티 ]

2000년대 한창 인기 많았던 싸이월드, 이때 당시 ‘얼짱’에 등극하면 연예인보다 더 유명해지기도 했었던 시절이 있었다. 

요즘은 인플루언서라 부르지만 당시에는 단순히 얼짱이라고만 불렀지만 파급력은 상당했다. 

당시 많은 얼짱이 있었지만 그중 ‘반윤희’의 근황을 살펴봤다. 

얼짱이라 불리던 당시 반윤희가 선호하는 패션이 있었는데, 카고바지에 카라티, 리바이스 청바지, 지샥 시계, 하이탑 신발 등을 많이 선호했으며 초코송이 헤어 스타일에 앞머리는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앞머리에 샤기컷, 사진을 찍을 때는 입 가리며 찍기 등. 

이 패션과 입 가리고 웃는 사진 찍는 법을 유행시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2000년 초반 당시 반윤희 패션을 따라 하는 10~20대가 많았다. 

“싸이월드 얼짱으로 유명했던 그녀..” 반윤희 충격적인 근황 소식 [ 반윤희 SNS ]

최근에는 그룹 ‘IVE’ 멤버 안유진이 반윤희의 시그니처 포즈를 따라 하기도 했다. 

반윤희도 봤는지 자신의 SNS에 “나 원조 인플루언서야..?”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었다. 

반윤희는 1986년생으로 30대 중반이 다돼 가는데도 여전히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반윤희가 입었다 하면 대박 나고 힙한 감각을 살려 친구들과 쇼핑몰을 운영하기도 하는데, 인기가 많다.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아직까지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업가로 변신한 모습에 놀라움을 안겼다. 

2016년에는 유명 닭강정 치킨 브랜드를 운영 중인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남편의 SNS에 자주 다정한 사진이 올라오며 사랑꾼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반윤희는 여전히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패션을 공유하며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