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때 이미 ‘연인’…아이유 배웅하는 이종석 아쉬움 ‘한가득’

머니투데이
|
2023.01.01 오전 09:21
|

[영상] 이때 이미 ‘연인’…아이유 배웅하는 이종석 아쉬움 ‘한가득’

[영상] 이때 이미 '연인'…아이유 배웅하는 이종석 아쉬움 '한가득'

배우 이종석과 가수 아이유가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최근 두 사람이 함께 포착된 영상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12월 31일 두 사람의 열애설 인정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유 배웅하는 이종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경호원을 따라 나가는 아이유와 이를 배웅하는 이종석 모습이 담겼다. 당시 이종석은 나가는 아이유의 어깨를 살짝 만졌고, 아이유는 뒤를 돌아보며 손을 흔들며 인사한다. 이종석 역시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 영상은 지난 10월 2일 열린 이종석의 동생 결혼식에서 촬영된 것이다. 아이유는 당시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었다.

한편 이종석은 지난 30일 열린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 수상 직후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과 괴로움들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해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려서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라며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그리고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혀 여자친구를 언급한 게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였다.

이후 31일 디스패치에서 이종석과 아이유가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고, 두 사람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열애설 보도 직후 이종석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두 사람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뒤를 이어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역시 “아이유와 이종석은 오랜 기간 알고 지내던 동료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을 향한 따뜻한 시선 부탁한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13
+1
1
+1
2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