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김신록 “이성민보다 송중기가 더 무서워”

TV리포트
|
2022.12.20 오후 06:32
|

‘재벌집’ 김신록 “이성민보다 송중기가 더 무서워”

[TV리포트=노민택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배우 김도현과 김신록이 드라마를 보며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20일 유튜브 ‘JTBC Drama’ 채널에 ‘금.의.환.향 화창커플 뭘 좋아할지 몰라서 Q&A,OX,댓글읽기까지 다 털어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배우 김도현과 김신록은 ‘화창커플’로 나서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극중 송중기는 김도현에 “순양가 사위보단 서울시장이 더 잘 어울린다 고모부”라고 말하는 장면에서 김도현은 “눈웃음까지 쳤다”라며 송중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극중 김신록은 송중기에 “순양의 상속자가 될 수 있다고 착각하지 마라. 너는 우리랑 달라”라고 말한 부분을 보며 김도현은 “이 말만 안 했어도 백화점 안 빼앗겼을 텐데. 나 여기 너무 좋았다. ‘우리랑 달라’ 이렇게 할 줄 알았는데 ‘달. 라.’ 이랬다. 저거 너무 좋았는데 역시”라고 말해 김신록의 연기에 극찬했다.

이에 김신록은 “송중기가 짱짱하게 잘 버텨주니까 씬이 너무 잘 나왔다. 이성민 선배님도 무섭지만 송중기도 무섭다”라고 함께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김도현 역시 “송중기가 더 무섭다”라며 송중기의 연기에 감탄했다.

끝으로 김신록은 “더 뭐라 했었어야 했는데”라고 아쉬운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JTBC Drama 유튜브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