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다이어트 선언…”내 기준에선 나 살쪘다”

TV리포트
|
2023.02.07 오후 05:07
|

안소희, 다이어트 선언…”내 기준에선 나 살쪘다”

[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자신의 몸매, 피부 관리 루틴을 공개했다.

3일 안소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는 새해부터. 운동복, 소도구, 식단, 단백질, 필라테스, 파워플레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안소희는 자신의 관리 루틴을 소개했다. 안소희는 유산균, 아르기닌, ABC 주스 등을 챙겨 먹고 운동 갈 준비를 했다. 운동 가기 직전에도 비타민D, 칼슘 등을 먹으며 “항상 집에서 나가기 전에 먹는다고 정해 놓으면 잊지 않고 챙기게 된다”라고 전했다.

안소희는 “연말부터 정말 잘 먹었다. 그래서 살이 좀 쪘다. 이 얘기를 하면 ‘찌긴 뭐가 쪄’라고 말할텐데 내 기준에선 쪘다. 그래서 관리를 조금 하려고 운동 전에 가볍게 먹고 가고 단백질 음료도 챙겨 먹을 시즌이다”라고 말했다.

파워플레이트를 하러 온 안소희는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거울을 보며 “너무 잘 먹었어 과거의 나”라며 탄식했다. 이어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라며 다짐을 보였다.

안소희는 스트레칭과 팔 벌려뛰기, 스쿼트 등 능숙한 동작으로 운동을 한 뒤 집으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온 안소희는 “피부 관리는 피부과도 가지만 매일 가지는 않는다. 매일하는 홈케어를 신경 써서 한다. 아이크림은 정말 잘 발라주려고 한다. 주름은 생기기 전에 관리해야 한다”라며 자신의 피부 관리 루틴도 소개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안소희 유튜브 캡처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