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촌/응암역 맛집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비빔밀면 목살구이 후기

망디의 먹로그
|
2022.08.09 오후 04:03
|

역촌/응암역 맛집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비빔밀면 목살구이 후기

역촌/ 응암역 맛집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응암역 맛집

작년에 일산에 제주도그릴 특상 체험단으로 간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온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본점으로 찾아가봤어요. (이번에는 내돈내산)

본점이니까 더 맛있겠지?하는 기대감으로ㅎㅎ 여기 맛집이라며 친구한테도 기대감 팍팍 심어주기.

그럼 바로 리뷰시작해볼게요~


역촌/ 응암역 맛집 제주도그릴 특상본점위치 :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73전화번호 : 02-3157-2571영업시간 : 16:00-23:00일요일 : 15:00-22:00

역촌역 4번출구에서 138m 떨어진곳에 위치해서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매장 앞에 3대 정도 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내부 및 메뉴

오픈시간 맞춰서 가서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테이블은 15개정도 있었고 깔끔하고 쾌적한 편이었어요. 여기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만석이면 어떡하지?? 괜히 혼자 걱정되더라고요ㅎㅎ


제주도그릴 특상 메뉴

제주도그릴 특상은 더 좋은 돼지고기의 맛을 보여주기 위해 제주도 돈육을 필두로 경남 산청의 흑돈, 경북 안동의 친환경 돈육을 선별해 빙장숙성한 후 제주도식 근고기 방식으로 두툼하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흑목살, 흑삼겹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초특상 고기 등이 있습니다. 특상 흑목살 가격은 180g, 1인분 기준 18000원 입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대게장볶음밥, 한우 된장찌개, 찌개말이밥, 제주도식 밀면, 껍데기, 소시지 구이 등이 있습니다.

역촌 맛집 제주도그릴 맛평가

야채, 파채절임, 김치, 각종 소스 등 기본찬이 먼저 셋팅 됩니다.

궁채 장아찌, 명이나물, 연근이 함께 나오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면 최고의 궁합!

맛있는 햄샐러드는 에피타이저.

60일동안 염지, 냉훈, 건조 방식으로 제조한 생햄을 올린 샐러드로 제주도그릴의 시그니처 메뉴에요.

햄이 진짜 고급진맛ㅠㅠ 너무 맛있음.

와사비, 소금, 콩가루는 테이블 한쪽에 준비되어 있으니 먹을만큼만 앞접시에 덜어 먹으면 되요.

우도 땅콩막걸리도 한병 주문했어요.

주문리스트 & 가격특상 흑목살 2인분 36000원특상 흑삼겹살 1인분 18000원대개장볶음밥 8000원우도땅콩막걸리

작년과 비교해서 천원씩 올랐더라고요.

삼겹살, 목살 1인분씩 주문하고싶었는데 목살은 첫주문에 2인분 이상이라 목살부터 2인분 주문했어요.

그나저나 목살두께 실화냐!!

버섯이랑 가지도 함께 제공되고 목살 이외에 꼬들살도 두점 제공됬어요.

제주도그릴은 삼겹살보다 흑목살이 잘나간다고 해서 저번에도 목살먹었는데 대만족!!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비주얼ㅎㅎ

직원분께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먹는데 집중하면 되서 짱 좋음. 고기는 전문가가 구워줘야 더 맛있는 법이죠~~

오픈시간 맞춰갔더니 손님없어서 저희 테이블에 더 집중해 주셔서 좋았어요.

역촌/응암역 맛집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30초 영상 편집해봤어요. 자세히보실분들은 동영상 확인해주세요.

목살과 함께나온 돼지고기 특별부위였는데 꼬독꼬독한 식감이 정말 맛있었어요.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감칠맛 장난아님!

저는 목살에 와사비 찍어먹는걸 좋아해서 앞접시에 와사비를 듬뿍 담아줬어요.근데 특제 젓갈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어서 와사비는 결국 남김 ㅎㅎ

윤기 좌르르 흐르고 두툼한 이 목살 좀 보세요. 절대 맛 없을 수 없음. 살코기와 비계비율도 완벽하고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최고!!

목살구이 냠냠 입안가득 퍼지는 육즙에 잡내 하나 없이 깔끔하고 쫀득쫀득 조온맛이에요. 응암역 맛집 인정.

목살은 소스에 찍어먹고, 명이나물에 돌돌 말아먹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제주식 비빔밀면과 대게장 볶음밥. 고기먹을때 면과 밥은 절대 빠질 수 없죠. 고민하다가 두개 다 주문했어요.

저번에 정말 맛있게 먹어서 또 주문한 대게장볶음밥.

예전에는 중/대 사이즈 선택할 수 있었는데 이제 작은 사이즈 하나로 통일 됬더라고요.

목살까지 맛있었고 여기서부터는 조금..실망한부분.

비벼먹는데 날계란 특유의 비릿한 냄새도 나고ㅠㅠ 간도 살짝 아쉬웠어요. 일산점에서 먹을때랑 맛이 너무 달라…사실 볶음밥이 생각나서 온 이유도 있는데 왜 다른건지 설명좀요ㅠ

제주식 비빔밀면. 저번에도 맛있게 먹어서 주문했는데 비빔밀면 비주얼부터가 완전 달랐어요. 일년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전에 찍어놓은 사진보니까 상추, 김가루, 오이에 살얼음 동동 올라가서 완전 먹음직스러워보였고 실제로 맛도 있었는데 이건 넘 빈약해ㅠ

면은 쫄깃하고 소스도 맵달해서 맛있었는데 자꾸 비교하게 되네요.

목살 조금 남을때쯤 주문한 삼겹살 1인분ㅎㅎ

삼겹살은 확실히 목살보다는 더 기름져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고요. 둘이서 목살 2인분만 먹는게 깔끔할 것 같아요.

파채와 함께 먹으면 굳~ 살만 있는 부분은 질길줄 알았는데 전혀 안질기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고기는 맛있는데 사이드가 너무 아쉬웠던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둘이서 배터지게 먹자며 주문했는데 사이드가 아쉬워서 배터지게 먹진 못했는데.. 목살만큼은 맛있습니다. 삼겹살보다 목살 추천드려요.

평소에 목살 좋아하는 분들은 역촌, 응암역 맛집 제주도그릴 특상본점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솔직후기 였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